생산 품질 관리 – 3D Vina

품질 관리는 기업의 존재와 발전에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증가하는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제품과 서비스의 품질을 지속적으로 보장하고 개선하는 것은 중요하고 필수적인 작업이며 제품과 서비스의 품질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기 위한 관리 업무를 수행하는 것은 모든 비즈니스에 필수적인 작업입니다. 아래 기사에서 품질 관리의 정의와 제조 기업에서 품질 관리의 역할을 알아보자!

 

1. 품질경영이란?

제조에서 품질 관리는 고객이 자신의 표준과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제품을 받았는지 확인하는 과정입니다.결함 제품은 회사의 평판에 영향을 미칠 뿐만 아니라 고객에게 위험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16년 출시된 삼성의 ‘슈퍼 제품’ 갤럭시 노트7의 경우 충전 중 폭발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는 이 회사의 경영성과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는 정말 강력한 타격이다.
그러나 이러한 스캔들은 생산에서 엄격하고 효과적인 품질 관리를 통해 예방할 수 있습니다. 가장 일반적인 품질 관리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통계적 프로세스 제어(SPC)는 운영 프로세스를 모니터링, 제어 및 개선하기 위해 정확하고 시기적절한 데이터를 수집, 제시 및 분석하는 통계적 방법의 적용입니다.
6시그마 또는 6시그마는 5가지 핵심 원칙을 사용하여 제품이 고객의 요구를 충족하고 제품 결함이 없는지 확인합니다.

2. 생산에서 품질 관리의 역할

제품 품질 표준을 보장하면 고객뿐 아니라 비즈니스 자체도 다음과 같은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고객 충성도를 높입니다.
정기적인 고객 기반을 유지합니다.
고객의 새로운 소스를 도입했습니다.
시장에서 회사의 위치를 ​​유지하고 향상시킵니다.
책임 위험을 줄입니다.
회사 제품에 대한 브랜드 구축.

3. 생산 품질 관리에 대한 오해

생산의 품질 관리는 간단한 작업이 아닙니다. 일반적으로 생산 공정의 마지막에 이루어지며, 제품이 숙성된 후에야 버그를 잡습니다. 그러나 이 방법은 실제로 효과적이지 않습니다.
효과적인 품질 관리에는 두 가지 수준이 있습니다.

가능한 과실을 최소화하기 위해 생산 공정을 모니터링합니다.
각 생산 단계의 제품 관리. 문제가 발생하면 즉시 수리 및 조정됩니다.

생산 공정 마지막에 품질 관리와 단계별 모니터링을 결합하면 문제를 보다 효율적으로 해결하여 시간과 비용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4. 생산에서 품질 관리를 구현하는 단계

효과적인 품질 관리 전략을 개발하려면 먼저 다음을 수행해야 합니다.

각 제품에 대한 품질 표준을 정의합니다.
품질 관리 방법을 선택합니다.
검사할 제품/로트의 수를 결정합니다.
품질 관리 직원을 구축하고 교육합니다.
잠재적인 오류 및 문제를 보고하는 정보 시스템을 만듭니다.

다음으로 다음과 같은 제품의 오류를 처리하는 프로세스를 생성해야 합니다.

제품에 결함이 있는 경우 배송을 취소해야 하나요?
문제를 감지하고 해결하기 위해 추가 테스트가 필요합니까?
결함이 있는 제품을 제한하기 위해 생산을 중단해야 합니까?
신제품의 버전은 어떻게 처리됩니까?

마지막으로 반복적인 질문을 통해 문제의 근본 원인을 찾고 회사의 손실을 최소화하기 위해 적시에 개선할 계획을 세워야 합니다.

여기에서 생산 품질 관리 과정을 다운로드하십시오.

https://drive.google.com/file/d/1hwaZyHFW2E0rWnhFRI4qCC5W002TDKPN/view?usp=shar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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