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많은 전자 기기는 발송물 발송 시 배터리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배터리는 위험물로 분류되기 때문에 필요한 서류를 준비하지 않을 경우 물품은 모니터링 구역에 보관하게 되므로 업체에서는 물품을 보관했다가 보내지 않는 경우가 발생하지 않도록 절차를 숙지해야 합니다. 계획대로.
국제 항공 화물 규정의 중요한 변경 사항은 2015년 1월 1일부터 IATA(International Air Transport Association)에서 발표했습니다.
새로운 규정은 충전식 배터리 유형(리튬 이온) 또는 충전식 배터리 유형(리튬 메탈)에 관계없이 리튬 배터리로 작동하는 다양한 전자 제품에 적용됩니다. 이 조항은 다음과 같은 경우에 적용됩니다.
리튬 배터리는 별도로 포장되어 배송됩니다.
리튬 배터리는 별도로 포장되지만 동일한 상자에 장치와 함께 배송됩니다. 예: 교체용 리튬 배터리가 장착된 휴대전화
리튬 배터리는 장치에 포함되거나 설치되며 동일한 상자에 배송됩니다. 예: 태블릿에는 사용자가 제거하거나 교체할 수 없는 내장 리튬 배터리가 있습니다.
항공 산업의 안전에 대한 우려가 높아짐에 따라 IATA는 리튬 배터리 운송에 대한 보다 엄격한 규정을 도입했으며 이에 따라 항공사는 이 규정을 엄격하게 준수해야 합니다.
IATA 규정을 완전히 준수하고 항공으로 위 품목을 안전하게 운송하는 것은 발송인의 책임입니다. 이를 고려하여 IATA는 발송인이 규정을 이해하고 준수할 수 있도록 지침을 제공했습니다.
또한, 화물 선하증권에서 발송인으로 식별된 개인, 회사 또는 단체는 IATA의 100%개 개정된 규정을 준수할 법적 책임이 있습니다. 이 책임은 운송장에 명시된 개인, 회사 또는 법인이 실제로 소유하거나 제조하지 않은 리튬 배터리가 배송에 포함된 경우에도 적용됩니다.
바람직하지 않은 결과를 피하기 위해 리튬 배터리가 포함된 상품을 보낼 때마다 운송업체에 알리십시오. 당사 전문가 팀이 최신 IATA 위험물 규정을 안내해 드립니다.
2015년 1월부터 여객기의 느슨한 금속 리튬 배터리 운송을 금지하는 IATA/ICAO 규정에 따라 운송업체는 운송 네트워크에서 이러한 배터리의 운송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이 IATA/ICAO 규정은 섹션 II(섹션 II), 포장 지침 PI-968에 따라 벌크 포장된 리튬 금속 배터리에 적용됩니다. 포장 지침 PI-970) 이전과 같이 배송이 계속 허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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